전체 1549개
안내 회원가입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1525번째 이야기
늘 생각만하고있다 요양보호사 자격증을 공부하면서 더는 미루지 말아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이렇게 신청을하게 됐습니다 죽는것이 끝이않니라는 생각이들기에 누군가에게는 아주간절한 삶에 조금이라도 희망이 될수 있다는거에 알기에 장기 기증이라는 선택을 하면서 어떤 후해도 어떤 망설임이 없어 너무 좋아요
1524번째 이야기
내 마지막이 다른사람에 새로운 시작이자 희망인게 의미가 크다
1523번째 이야기
안녕하세요~! 저는 누군가에게 힘이 되고 희망이 되어주고 싶어서 큰 용기를 가지고 장기기증 신청을 했습니다. 신청한다는 게 어렵고 큰 용기도 필요하다는 걸 알고 있기에 제 자신으로서 정말 좋은 일을 하는 거라고 생각하는 마음으로 신청했습니다. 부모님과 친언니는 현재 장기기증 신청한 이 사실을 모르지만 나중에 알게 되더라도 너무 잘했다고 칭찬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내가 나중에 만약에 그 어떤 누군가에게 장기기증으로 인해 웃음을 드릴 수 있는 안아줄 수 있는 그런 사람이 되어주고 싶습니다. 장기기증을 많이 신청해주세요. 좋은 일을 하는 사람들이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모두 힘드시길~~!!^^
1522번째 이야기
누군가의 인생이 저로 인해 찬란해질 수 있다면 그걸로 됐습니다.
1521번째 이야기
봉사하며 살겠습니다.
1520번째 이야기
제가언제어떻게될지도모르고.죄를많이지은것같아요.조금이라도사죄받고싶고.누군가에게도움을주고싶어요.
1519번째 이야기
제 삶이 언제 어떻게, 어떤 형식으로 막을 내릴지 모르겠지만 그 후에도 제가 어딘가에 도움을 줄 수 있다면 기꺼이 내어주고 싶었습니다. 살아가며 무언가 큰 영향력을 미칠 수 없을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죽은 이후라도 꼭 어딘가에 도움이 되고 싶었어요. 모두, 살아갈 희망을 키워나갔으면 좋겠습니다.
1518번째 이야기
어릴적부터 뜻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하늘의 부르심으로 이승을 떠난다면 이승의 생이 남아있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싶습니다.
1517번째 이야기
사랑하는 사람과 뜻 깊은 일을 나누고 싶어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의미있게 쓰이도록 잘 사용하고 나눠드리고 싶습니다.
1516번째 이야기
저로인해 저의자녀들과 가족들을 위해 몸을 받침니다
1515번째 이야기
이 한 몸 바쳐 여러 생명을 살리는 것이야말로 세상에서 가장 값진 죽음이라고 생각합니다 한 번 더 얻은 목숨 하늘의 선물이라고 생각하며 부디 세상을 더 밝히는 데에 사용해주세요.
1514번째 이야기
솔직히 저는 담배도 태우고 술도 마십니다. (금연에는 매번 실패하고 넘어지고 있지만) 허나 어떠한 계기로 금주를 결심하게 되고 술을 마시기 위해 허비했던 시간, 비용, 에너지, 건강 등을 되돌아보니, 그 시간을 나 스스로를 위해 썼다면 얼마나 더 발전한 내가 되어 있을까... 그 술 마신다고 썼던 돈을 타인을 위해 기부를 했다면 얼마나 더 값어치 있었을까... 그 에너지를 주변 사람들에게 긍정적으로 발산했으면 얼마나 주변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쳤을까... 그 술로 인해 잃은 건강을 되찾고 장기기증을 한다면 얼마나 더 많은 생명이 살 수 있을까... 하는 부족했던 저에 대한 후회들이 남아 용기내어 장기기증을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어찌보면 아무 것도 아닐 수 있는 저의 결심이 건강 때문에 고군분투하는 환자분들과 사회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