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1555개
안내 회원가입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427번째 이야기
장기기증 소감무슨 긴 말이 필요하겠습니까. 저 역시 다른 사람들의 많은 도움을 받고 살아가는 만큼 세상에 보탬이 되고 싶어요. 감사합니다.
426번째 이야기
장기기증 신청으로.. 내몸을 더 소중하게...말주변이 없어 길게 작성은 하지 못하겠지만... 장기기증 신청을 함으로써.. 후에 내 장기를 쓰실분들을 생각하며.. 내몸을 더욱 소중히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담배를 끊어야 할까요 ^^
425번째 이야기
작은 바램처음부터 하느님께서 주신 생명이고 하느님께서 선택하신 삶입니다. 저의 육신의 생명이 다하는 날 주님의 부르심이있는 날, 생명의 위기에 처하신 다른 사람들을 위하여 조금이나마 주님의 뜻을 이루는 일에 동참할 수 있다면, 저에게 큰 영광이 될 것입니다. 좋은 기회 주신 주님께 감사합니다.
424번째 이야기
소감?!예전에 장기기증 신청했는데... 저는 증?!같은거를 못받았거든요... 그럼 신청안 안된거 같아서..... 다시 재신청합니다^^ 저로 인해 많은 사람이 살수 있다는....저가 이 세상에 없어도 많은 이들에게 도움이 된다는게 정말 기쁨니다... 저의장기를 받고 꼭 행복해 지셨으면 좋겠어요~ 사랑합니다....:D
423번째 이야기
늦었지만이렇게라도장기기증에참여할수있어서기쁩니다
422번째 이야기
장기기증을 신청하며성주일의 마지막날.. 그리고 기쁨으로 다가오는 부활절을 맞이하여카톨릭 신자로써 살아감에있어 의미있는 일을 하고자 동참하게 되었스빈다.
421번째 이야기
참여하게 되어 감사합니다.육신은 하느님께서 살아있는 동안 하느님의 일을 하라고 주신 것이니 돌아갈 때 다른 분들께 나누는 것이 하느님의 뜻을 더하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건강하게 잘 관리하여, 하느님의 뜻으로 아픔을 겪으시는 분들께 새로운 하느님의 사랑과 뜻을 발견하는 데 쓰이길 기도합니다. 본부에서 수고하시는 분들께도 감사드리며, 뜻에 동참하시는 모든 분들과 함께 이 운동에 동참하게 됨을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420번째 이야기
마음속으로 만 기증을 원했던 같아 실행에 옮깁니다.마음속에 깊은 상처안에서 어린 딸을 어려서부터 내가 키우지 못함에 대한 미한함과 행복하지 못했던 우리 딸을 위해서, 그리고 그아이가 곧 결혼을 앞두고 있다. 우리 딸이 자녀를 낳고 행복하게 살기 위해서 엄마로서 그동안 못했던 사랑을 나의 한 부분이라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을 위해 나누어 줄 수 있어 우리아이가 행복해지고 뜻깊게 살 수만 있다면 하는 간절한 바람입니다.
419번째 이야기
장기기증영혼을 잃은 육신이 이웃에게 고통을 덜어주고 생명을 줄 수 있다면 무의미하게 사라지는 것보다 더 귀한 일이라 생각합니다.사망 후 시신도 기증하고 싶은데 방법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418번째 이야기
나눔생명 나눔에 동참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417번째 이야기
재기증2004년에 신청했습니다만 이것이 단체가 많은가봐요?가톨릭단체에 서약합니다. 주님은 부활을 하셨고 승천하셨지만 우리 인간은 정신만이라도 주님곁에 가길 희망하는거죠? 현실의 생을 마치는 날, 썩어 없어지는 몸이지만,어느 육신 한 곳이라도 필요한곳이 있다면 꼭 쓰임이 되기를 바라면서 기증 신청합니다.
416번째 이야기
이제야 신청합니다.이제야 신청을 합니다. 단 한 분에게라도 제가 도움이 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