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1555개
안내 회원가입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415번째 이야기
기증♥기쁜마음으로 기증신청합니다 내가 없어져도 내 장기들이 다른분을 살린다니 기쁩니당^^
414번째 이야기
세상의 빛을안구 기증으로 암흑에서 빛을 볼 수 있는 희망이 되였으면 감사하겠습니다.
413번째 이야기
장기기증이번 주님 부활은 나름? 노력한 듯 해서 뿌뜻합니다. 마침내 사랑을 실천하게 되었습니다... 장기기증등록하게 되었습니다...
412번째 이야기
자비를베푸소서~~~!!하루하루감사하며살겠씁니다~~~~!!!^^
411번째 이야기
보람 제가 뇌사상태에 처해 있을때 아무런 대책 없이 중환자실에 누워 숨을 거두기만 기다리는 것 보다 장기가 필요한 분들께 제 장기를 기증함으로 큰 보람과 행복을 느끼며 하느님 곁으로 갈수 있다는 것을 생각하니 더욱더 장기기증 신청 하기를 잘 햇다는 생각이 듭니다.
410번째 이야기
행복합니다미뤄두었던 청소를 하듯 생각속에 만 있었던 일을 오늘에야 한것 같습니다 행복합니다
409번째 이야기
조심스럽게 신청합니다설레는 마음으로 장기기증 신청하게 되었네요..
408번째 이야기
기증신청했어요.워낙에 하려고 생각하곤 있었는데 갑자기 다시 생각났네요. 앞으로 몸을 건강히 신중하게 잘 가꿔야겠습니다.
407번째 이야기
남편과 같이 했네요조금전엔 등록한 남편과 같이 했네요. 가끔은 미사도 죄의식없이 빼먹고.... 이제, 장기기증을 계기로 책임과 의무를 다하는 참된 신앙인으로 살기를 희망해봅니다.
406번째 이야기
이제 개운합니다습관적으로 타성에 젖어 종교생활을 하고 있던던지.... 그리고 막연한 공포와 이 의미없는 육신에의 집착으로.... 장기기증, 마음만 가지고 몇년이 흐르고...이제 등록을 마쳤습니다. 홀가분한 마음에 뿌듯하기까지 합니다.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405번째 이야기
사랑을배우고싶어요나눔을 배우고싶고 사랑을 실천하고 싶습니다.
404번째 이야기
장기기증 등록하였습니다 급박한 상황에서 다른 사람의 장기가 필요했었지만 끝내 얻지 못하여 소중한 사람을 잃었던 경험은 없지만, 사람의 생명보다 더 소중한 것은 이세상에 없다는 굳은 신념을 갖고 살아 왔습니다. 당연한 일을 하는 것이고 이것을 이제서야 실천하게 되는 제가 조금 부끄러울 뿐이네요. 저의 작은 마음이 서로 돕고 서로 사랑하는 인간적이고 밝은 세상을 만드는데 작은 보탬이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