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1554개
안내 회원가입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1110번째 이야기
신청합니다좋은일 & 하지말아야할일 모두 나부터실천할라꼬요
1109번째 이야기
생명나눔의 길♡장기기증에 대한 마음과 생각이 늘 있었지만 이제서야 떨리는마음으로 신청합니다. 살면서 부끄러운일도 많고 주위에서 도움도 많이 받으며 살아갑니다. 부족하지만 절실한 누군가의 생명에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일에 마음을 보태고자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늘 몸과마음을 소중히 관리하고 언젠가 누군가에게 꼭 생명의도움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1108번째 이야기
장기기증장기기증을 신청하게되어 너무 좋습니다 도움이 필요한 분들을 위하여 건강관리 잘 해야하겠습니다 주님께서 주신 몸을 더 소중히 하여 이웃사랑을 실천하도록 주님앞에 갈 때까지 소중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님께 영광과찬미를 드립니다
1107번째 이야기
드디어 장기기증신청했네요옛날부터 해야지 해야지 하다가 드디어 했네요. 잘 가꾸고 쓰다가 기증하겠습니다.
1106번째 이야기
마음과 몸을 잘 가꾸겠습니다.새로운 삶을 살기로 했습니다. 회갑해의 부활시기 4월25일 한마음과 한몸을 의미있게 살기로 맹세하고 기증 신청했습니다.
1105번째 이야기
오늘은 제 생일입니다.오늘은 제 생일입니다. 37번째 생일이네요. 10대 20대.. 생일이면 친구 동기 동료들과 거창하지는 않지만 시끄럽게 생일을 보냈었습니다. 30대... 하고도 절반이 넘은 오늘 37번째 생일은 조용히 나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기로 했습니다. 생일날 등록하는 장기기증. 누구나 할 수 있는 큰 일은 아니지만 생일날과 장기기증 등록일이 같은것에 또 하나의 의미를 두어봅니다. 내 안의 주님께 감사드리며..
1104번째 이야기
장기기증 신청했습니다신청해야지 해야지 미루다 지금 아니면 또 미뤄지겠다 싶어서 생각났을 때 신청했습니다 주님에게 갈 때, 한 생 잘 쓴 몸은 더 이상 제것이 아니겠지요 그 몸이 누군가에게는 간절한 바램일 수도 있을 것같아요 신청하고 나서 참 잘했다.....스스로에게 칭찬했습니다^^
1103번째 이야기
well-dying누군가에게 줄수 있는 모든 장기는 기증합니다. 그외 신체의 모든것은 필요로하는 곳에 보내어 주기를 바랍니다. 부족했던 삶 이지만 모든 사람들에게 축복과 건강과 행복하기를 기도합니다.
1102번째 이야기
장기기증 신청 했습니다...그동안 입과 머리로만 되뇌이던 생각을 마음으로부터 결정 하였습니다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1101번째 이야기
장기기증 신청 했습니다.재의 수요일 아침에 미리내 성지에서 미사드렸고,그동안 미뤄왔던 장기기증 신청을 할 수 있어 참 기쁩니다.이끌어 주신 주님께 찬미와 영광을 드립니다.
1100번째 이야기
용서 하소서주님께서 주신 이 몸. 내 것이라고 고집하며 살아왔습니다.주신 이 몸을 온전히 잘 보존하다가세상 마친 후 주님께 봉헌하듯 필요한 형제들에게 봉헌하겠습니다..
1099번째 이야기
장기기증신청완료만번의 생각보단 한번의 행동이 중요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