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1554개
안내 회원가입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1086번째 이야기
장기기증서약을했습니다장기기증서약을다시하게되었습니다 제핸드폰연락처가 바꾸어져서요 새로하니까 힘들지만 사람한명을살리는일에 동참한다는의미에서 다시하게되어서 마음은 긴장되고하지만 뿌뜻합니다
1085번째 이야기
감사합니다. ^^ 하느님께서 주신 몸인데훗날 이웃에게 도움이 된다면야 저에겐 더욱 감사한 일이될 것 같습니다. ^^
1084번째 이야기
딸이랑 장기기증 신청~딸하고 같이 장기기증 신청했어요. 감사합니다
1083번째 이야기
엄마와 함께 장기기증 신청^^엄마랑 같이 장기기증 신청했어요~
1082번째 이야기
감사합니다.이런 좋은 일에 동참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081번째 이야기
장기기증서약합니다.죽어서도 선행을 할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
1080번째 이야기
몸과 마음을 다하여예수님과 성인들이 그러하셨듯이 몸과 마음을 다하여 이웃을 사랑하는 제가 되고 싶어요.
1079번째 이야기
장기기증 신청장기기증 신청 방법을 찾던 중 오늘 가톨릭주보에 난 안내문을 보고 신청합니다.모쪼록 제 장기와 안구가 꼭 필요한 분들이 생명을 찾아가는 데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더 많은 홍보 부탁드립니다.
1078번째 이야기
쓸모가 있다면 그 또한 감사할 일이지요.세상의 모든 이들이 주님의 자비와 은총으로 평화가 함께하는 날이 반드시 오리라 믿습니다. 어차피 한 줌의 흙이 되어 흩어질 육신인 걸, 살아 생전 큰 고통 없이 잘 쓰고 가는 날 그래도 어디엔가 쓰여 질 수 있다면 그 또한 감사할 일이겠지요.다 거룩하신 분께서 미리 정해 놓은 시간에, 정해 놓은 방법대로 맏기고자 합니다.
1077번째 이야기
동참하려 합니다제작년 후방십자인대를 타가건으로 수술받았습니다.받은 것이 있으니 저도 돌려주려 합니다.저도 동참하겠습니다.
1076번째 이야기
떨리고 어렵게..안녕하세요.떨리고 어렵게. 신청합니다.과연 누구에겐가 도움이 되고싶습니다. 나눔이 나눔이 되길 간절히 바랍니다.
1075번째 이야기
세상에 보내신 주님 뜻대로하느님께서 보내신 그 몸 그대로 세상에 다시 돌려드리고 하느님 품으로 가고 싶지만, 삶은 우리를 지치고 늙고 병들게 하지요.그럼에도 불구하고 남아있는 육신이나마 주님께 봉헌합니다.제 생명이 다하는 그날, 부디 원하시는 곳에 원하시는 대로 써주시길....그동안에 제 몸안에 크고 작게 존재할지 모를 병들 치유해가면서 가능하면 더욱 건강하게 잘 지내겠습니다.그것이 나중에 쓰실 분들을 위한 일이기도 하니까요.많은 분들이 함께하길 기도합니다.오늘이 아들의 축일이라 더 행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