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1554개
안내 회원가입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1002번째 이야기
장기기증감사합니다.
1001번째 이야기
진작에 하려고 했는데..2009년 추기경님께서 선종하실때 부터 각막 기증을 하고자 마음 먹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가족분들의 반대에 부딪히기도 했고 저 스스로도 생계가 어렵게 되자 좋은 뜻을 잊고 지냈고 우연히.. 제가 친하게 지내던 동료 주일학교 교사 선생님이 성지 순례 가기 전에 장기 기증 신청을 했었다는 말을 듣고 문득 생각나서 다시 찾아보고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가족들에게는 미안하지만.. 제가 잘 쓰고 사회에 돌려드리는 눈으로 실명 위기에 처해서 더 이상 소중한 가족도..재밌는 영화나 책도.. 사랑하는 사람의 얼굴도 볼 수 없게 될지도 모르는 사람들에게희망이 되어주고 싶습니다. 그게 제가 이 사회에 살아가면서 받았던 감사와 은혜를 갚는 길인 것 같네요.
1000번째 이야기
뿌듯하네요그동안 살면서 남들 돌아보지 않았던 스스로를 부끄러이 여기고 이렇게라도 죽은 후에 남을 도울수 있게 되어 매우 뿌듯하고 보람찬 느낌을 받고 있습니다. 장기기증 말고도 앞으로 다른사람을 도우며 살아야 겠다는 생각을 다시 한 번 더 하게 됩니다 ^^
999번째 이야기
신청했습니다.감사합니다.
998번째 이야기
생명의 소중함생명의 소중함
997번째 이야기
안녕하세요경북 의성에 살고 있는 대학생입니다. 좋은 일에 쓰이길 바라는 마음에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다만 제가 B형 간염 보균 상태에 있는데 기증에 어려움이 없을지 답변 부탁 드리고 싶습니다. 수고에 감사 드립니다.
996번째 이야기
신청서작성을마침성취감만땅
995번째 이야기
신청했습니다.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994번째 이야기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동참하게되니,부듯함을 느끼게 되어 감사함을 가지게됩니다.신체상태 : 1) 백내장 수술 -2009년경 2) 비활동성 B형감염바이러스 보균자 (20대 부터)
993번째 이야기
좋은곳에 쓰여졌으면 합니다좋은곳에 쓰여졌으면 합니다누군가에게 도움이 된다는 건 정말 기분좋은 일이죠
992번째 이야기
궁금오래전에장기/시신 기증을 아내와 같이 해놓은 후 한마음운동본부 주최 갱신서약식에도 참석해 왔지만 최근 몇헤동안 행사를 알지 못해 기증자로 되어있는지 궁금하여 확인 코자합니다.
991번째 이야기
좋은일에어렸을때 부터 꼭 해야지 했던 장기기증 이제야 신청하게 되네요.비록 나는 죽지만 내 몸으로 다른 사람들에게 조그마한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