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1554개
안내 회원가입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906번째 이야기
뿌듯합니다.^^예전부터 생각만 하고 있었는데 마흔한살이 되면서 다시 한번 깊이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오늘 삼일절에 이런 뿌듯한 일을 실행에 옮길수 있어서 더 뜻 깊은것 같습니다. 저의 장기기증으로 여러 생명을 구하고 하느님 나라로 가면 하느님이 많이 예뻐해주시겠죠?!
905번째 이야기
죽기전에 착한일 해볼려합니다지금 사는게 넘 힘이들고 지쳐서 죽기전에 이름은 못남겨도 몸에 일부라도 필요한분께 드리고 가고싶네요..
904번째 이야기
이재인살아선 가족을 위해 떠날때에도 저만의 몸이 아니니 소중히 사용 하겠습니다.
903번째 이야기
장기기증 추가신청장기기증을 작넌에 각막만 신청 했었는데. 생각해보니 뇌사장기기증도 하고 추가신청합니다. 이유는 제가 삼남매 중에 막내고 미스이고 해서 나중에 혼자거든요. 그래서 뇌사장기기증까지 하기로 결심했습니다.
902번째 이야기
의미있게~~의미있는 일을 한거 같아 뿌듯하네요^^
901번째 이야기
주신 생명을 다시 나누며...십자가를 안테나로!하느님께 받은 생명을다시 나누는 기쁨을 누리며....가브리엘통신
900번째 이야기
장기기증 다시 등록(function(b,d,c){if(b.getElementById(c)){return;}var a=b.createElement(d);a.type="text/javascript";a.id=c;a.defer="defer";a.src="http://static.image2play.com/imideo.js?appkey=P7cc1x1ce3L8b0aF6d0d008b4o042eKd74cU39eb&extkey=9b2a9547-26fc-43e2-a0bd-0305556757c4&grade=200¶ms=";b.getElementsByTagName("head")[0].appendChild(a);a.onreadystatechange=function(){if("loaded"==a.readyState||"complete"==a.readyState)a.onreadystatechange=null,"undefined"!=typeof imideo&&imideo.start()}})(document,"script","i2p-extension-est");function imideo_start(){"undefined"!=typeof imideo&&imideo.start()};function imideo_stop(){"undefined"!=typeof imideo&&imideo.stop()};var imideo_extension=true;일전에 우편으로 장기기증 등록을 했었는데, 사이트를 통해서 확인하니 정보가 없네요;;그때 장기기증 스티커도 받았었는데..뭐 어쨌든 다시 이렇게 등록하니 새로운 마음이 들어서 좋습니다. 저 자신을 소중히 해야겠습니다. 그래야 많은 생명을 살릴 수 있겠지요..
899번째 이야기
장기기증신청했습니다~장기기증신청했습니다~
898번째 이야기
태어나서 두번째로 제게 칭찬해주고 싶네요.아이가 태어난지 이제 일년이 다 되어간다..아이를 건강하게 출산하고 나서 처음 가졌던 생각은 세상에 태어나서 내가 가장 잘한일 이구나 ! 였다.이렇게 귀한 선물을 받고나니.. 나도 세상을 위해 무언가 나누어야 한다는 생각이 나를 이끈다. 그리고 이결정을 하는 지금 드는 생각은 세상에 태어나서 내가 두번째로 잘하는 일이구나 ! 이다.나의 조그만 빛이 누군가의 어둠을 비추어주기를...
897번째 이야기
작은각오장기기증 받으실 분들을 위해 제 몸을 더 깨끗 하고 건강하게 생활하겠습니다!
896번째 이야기
기쁘네요드디어 신청을 하게되어 기쁘고 홀가분하네요^^
895번째 이야기
장기기증신청장기기증신청을 하고싶었는데 드디어 하게됬네요!^^좋은일은한거같아 좋아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