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1555개
안내 회원가입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691번째 이야기
좋습니다.살아 오면서 그다지 착하게 살지 못한 것 같습니다. 앞으로 얼마나 더 살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일찍 죽는다면 그것대로 더 건강한 몸을 나눠줄 수 있기에 큰 선행이 될 것이고, 그렇지 않다고 해도 다른 이에게 희망이 될 수 있는 것만으로도 선행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살아 있는 동안, 그래서 더 열심히 살고자 합니다.
690번째 이야기
장기기증장기기증을 할 수 있음에 감사드립니다.
689번째 이야기
장기기증 저도 하겠습니다건강하지 못한 몸이지만 도움이 된다면 꼭 하고 싶습니다
688번째 이야기
장기기증 소감 오랫동안 생각만 하며 미뤄온 장기기증을 신청하니 천주교에 입문해 세례 받음에 이어 또 하나, 숙제를 한 느낌 입니다. 또한 장기를 기증키로 했으니 잘 사용^^ 해야 겠다는 생각도 듭니다. 한마음한몸 장기기증센터에 감사드립니다. 고맙습니다.
687번째 이야기
주님, 감사합니다.예수님, 제가 당신의 뜻과 함께 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686번째 이야기
나도참여조금은 무거운 결정이지만 이제서야 하게되어서 저 또한 기쁘네요
685번째 이야기
장기기증 되어 다른이의 세상이 밝아지면10여년전에 한 것 같은데확인해 보니 안되어 있네요. 스스로가 확인하지 못한 불찰이지요.오늘에서나마 확인했으니 된거지요.장기기증이 서류만으로 되어 있지 않고 실제 이루어 진다면 나의 삶에 좋은 이력 하나를 만드네요. 또 다른 분의 세상을 밝게 해준다면야 이력 이상의 가치를 갖는 것이지요. 그분이 항상 하느님의 축복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684번째 이야기
장기기증신청나의 장기가 손상되지 않고 건강해서 건강하지않은 사람들에게 좋은 일을 베풀고 싶습니다.
683번째 이야기
드릴말씀은 없네요^^32주된 아이를 품고 있는 예비 엄마네요. 예전부터 꼭!! 신청해야지 했는데...그때는 만 20세가 되기 전이라...부모님이 반대를 하셨어요. 늦었지만 이제야 신청을 합니다. 부모님께서 주신 소중한 몸...건강관리 잘 할께요. 꼭!! 필요한 분들에게 사용되었으면 합니다^^
682번째 이야기
방금신청했어요!ㅎ정말 간단하게 되는데 오랜시간 고심한것같습니다.두근두근하네요.
681번째 이야기
좋은일을한거겠죠신청서를 작성하고나니 마음이 좋은것도 나쁜것도모르겠습니다.
680번째 이야기
뒤늦게 서약합니다.오래전부터 장기기증서약을 하기로 마음먹었는데 바쁘다는 이유로, 서약서적어 우편물 보내는것이 귀찮아 차일피일 미루었습니다. 작정하고 인터넷검색하여 가톨릭관련 단체의 기중센터를 알고 뒤늦게 서약합니다. 안구(각막)는 20여년전 고도근시로 인한 엑시머레이저 수술로 각막이 없어서 기증서약을 하지 못했습니다. 저의 서약이 누군가에는 희망의 씨앗이 되기를 간절히 기도드립니다. 그리고 장기기증자에 대해 병원과 의료진들은 인간의 존엄성,거룩함을 먼저 배우는 성숙함을 보여주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