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1555개
안내 회원가입 후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619번째 이야기
장기기증 신청여러번 생각을 하고있었지만, 자꾸 미루게 되어 우연히 티비를 보다가 장기기증 신청을 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훗날 도움이 될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618번째 이야기
결심 오래 전부터 생각했던 일을 금년이 가기 전에 하고 싶다고 오늘 아침 드디어 결심했다. 어차피 하느님께서 주신 육신, 하느님의 뜻대로 세상에 돌려주는 것이므로, 마음에 어떠한 부담은 없다. 이 세상 떠나서 하느님께 돌아가는 그 날, 이것으로라도 나의 죄를 조금이라도 가벼이 할 수 있다면 좋겠다. 하느님 보시기에 내가 하나 라도 하느님 마음에 드는 자녀로서 보였으면 좋겠다. 하느님, 하느님께서 저의 죄악을 헤아리신다면 끝이 없겠지만 그래도 당신 뜻대로 살려고 노력했던 저의 마음만은 기억해 주소서. 아멘
617번째 이야기
장기기증 신청장기기증의 의미를 알고부터 언젠가 성인이 된다면 자의로 신청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곤 했는데 이제서야 2013년, 20살의 겨울이 다흐르기전에 신청하게 되었네요. 장기기증 희망등록, 간단한 몇가지 절차를 따라 작성했을 뿐인데요. 뭐랄까 굉장히 묘하게 두근거리는 마음이네요. 오늘의 제 선택이 훗날 올바른 결과로 나타나길 바랍니다.
616번째 이야기
기증서약남편과 뜻을 같이 하여 기증서약을 합니다.제가 이 몸을 충분히 쓰고도 다른이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면 기꺼이 드리고 싶습니다.
615번째 이야기
서약을 하며정말 많은 것을 베풀어준 이 땅과 이 사회에 감사를 드립니다. 저도 떠날때 지금껏 소중히 써온 것을 꼭 필요한 분들과 나누고자 합니다.
614번째 이야기
신청하고 갑니다.조혈모세포 기증 신청을 한적이 있는데 그것 확인하러 왔다가 이렇게 각막 기증 신청을 하게 되었네요 눈이 나빠 안경을 쓰고 있는 눈이라 소용 없을수도 있겠지만 나중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이네요^^ 그런데 조혈모세포 신청했던거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헌혈하면서 한적 있는데 홈페이지에서 확인은 못하나요?
613번째 이야기
기분좋네요미루고미루다가 이제서야 신청하게되었네요^^ 뿌듯합니다^^
612번째 이야기
드디어 신청하네요^^예전부터 하려고했었는데 이제서야 신청을하네요 취지도좋고 사회활동에서 혜택도있고 기분도 좋고 뿌듯하네요^^
611번째 이야기
장기기증장기기증이라는 걸 평소 생각해왔고 내 신체의 일부를 다른 사람을 위해 쓸 수 있다는 것에 행복하다.
610번째 이야기
....키우던 강아지가 죽고 그 강아지를 기증하게 되면서 나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하게되었습니다.
609번째 이야기
그냥....원래,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에서 신청했는데, 성당에서 운영하는 장기기증센터가 있다길래 그곳을 탈퇴하고 이곳으로 재등록하였습니다. 뭐랄까...왠지 뿌듯하네요^^
608번째 이야기
기증신청26년을 살며 처음으로 다른 사람에 대해 봉사를 제대로 할 수 있을 거라 생각이 듭니다. 아직 미숙한 저지만 이 기회를 들어 철을 들 수 있는 기회라 생각하고 다른 분들에게도 나눔을 할 수 있는 것에 보람을 느낍니다. 금전적으로 부유하지 못해 자주 할 수 없지만 제 조금의 본심을 담아 기증 신청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