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산타가 되어주세요 결과보고
관리자 | 2018-02-21 | 조회 6519
지난 17년 11월1일부터 12월 20일까지 약 두 달간 진행된 [2017 산타가 되어주세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로 전국 21개 병원 약 1,500명의 환아들과 본부가 치료비를 지원한 100명의 환아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한 병원에 찾아가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돌아왔는데요. 2017 산타가 되어주세요 캠페인 성탄 행사 실시
총 597명의 산타여러분이 총 53,863,510원을 후원 해주셨고 이를 통해 목표로 했던 산타선물 1,600개를 마련할 수 있었습니다.
병원에서 맞이하는 성탄절이지만 조금이나마 더 따뜻하게 보낼 수 있기를 바라는 여러분의 마음을 모아 마련된 산타선물
본부가 이 선물들을 전국의 병원에 보내고 난 후, 각 병원에서 이 선물들을 성탄절을 맞아 병원의 환아들에게 나누어주시면서 그 후기 사진 들을 보내주셨습니다.
각 병원의 사회사업실&원목실 선생님들과 신부님, 수녀님 그리고 병원의 자원봉사자 분들 모두가 선물을 전달하는 일에 기꺼이 동참해주셨구요~
직접 산타로 분장해서 아이들을 찾아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주셨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환아의 얼굴은 모자이크 처리하였습니다. 양해바랍니다.
강동성심병원
강북삼성병원
건국대병원
고대안암병원
국립암센터
국제성모병원
대전성모병원
부산백병원
서울대병원
성바오로병원
성빈센트병원
순천향대서울병원
의정부성모병원
인천성모병원
화순전남대병원
이 밖에도 선물을 전달받은 모든 병원에서 수령 및 전달에 대한 결과를 보고해주셨어요.
모든 병원이 하나같이 크리스마스를 병실에서 보낼 우리 아이들과 선생님들 모두가 산타선물 덕분에 성탄절 분위기를 낼 수 있어서 매우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었다고 하시면서 아울러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나누어주신 후원자 여러분께 매우 감사하다는 말을 전해주셨습니다. 함께 보내주신 소중한 의견도 본부가 잊지않고 잘 반영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2017 산타가 되어주세요에 함께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를 드리며 올해도 생명의 소중함을 지키기위해 노력하는 본부가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