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motion

홍보

센터 소식

센터 소식

치료비 지원 이야기 - 임세빈 님

관리자 | 2021-07-21 | 조회 1574

 

치료비 지원 이야기


임세빈 (남환자

병   명 : 다발골수종

전달식 : 분당서울대학교병원 2021.06.11 

 


 


 

임세빈 님은 슬하의 자녀없이 아내분과 농사를 지으며 생활해 오시던 중 2년 전 갑작스런 교통사고로 아내분이 사망하시면서 그 충격으로 외부와 연을 끊고 고립된 생활을 해 오셨습니다. 작년 11월 갑작스런 코피와 어지럼증으로 집에서 가까운 병원에서 검사한 결과 골수종 진단을 받았습니다. 장기간 항암치료가 필요한 상황이라 분당서울대병원으로 옮겨 항암치료를 진행하며, 조혈모세포이식 수술을 권유받으셨습니다. 

 

다행히도 보건소 암환자 지원 등을 받아 치료비를 일부 경감하게 되었으나 남은 의료비는 기초생활수급권자인 임세빈이 부담하기에는 여전히 여러운 상황이었습니다. 본부는 임세빈 님이 안정적으로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였으며 지난 5월 자가 조혈모세포이식수술을 받으셨습니다.  

 

지원증서 전달식은 이식 후 경과 관찰을 위한 첫 외래진료날 이뤄졌습니다. 큰 합병증 없이 호전되고 있다는 소식을 듣게 되어 더욱 기쁜 자리였습니다. 임세빈 님은 무사히 이식을 마칠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감사하다는 인사를 전해오셨습니다.  나눔에 동참해주신 모든 후원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현재 코로나19 감염병 확산과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하여 병원출입이 어려워짐에 따라 전달식은 병원 사회사업실에서 본부를 대신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 도움을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함께하는 사람들